이것저것 공부노트

여성골프웨어브랜드 본문

생활정보

여성골프웨어브랜드

avalanche 2016. 5. 8. 11:09


봄! 날씨도 좋겠다 골프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 진거 같아요.


제 주위에도 부부의 공동취미로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같은 입주민 언니는 이미 작년부터 신랑이랑 스크린 골프 치러 다니고 계신다네요.



이번에 저희 부부도 시작하려 하는데

골프보다 여성골프웨어에 먼저 욕심이 나네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 인지도있는 여성골프웨어브랜드의 특징을 정리해봤습니다. 
브랜드의 컨셉에 따라, 가지각색의 매력을 볼수 있었어요

 연령에 상관없이 전체적으로 화사한톤으로 이루어진점이 공통점이였던것 같아요.

 


제 마음에 쏙쏙 든 여성골프웨어브랜드! 

골프웨어 장만하시려는 분들 주목해 주세요~




여성전문 '케이트로드'



미국에 기반을 둔 브랜드로 페미닌한 디자인이 특징. 

국내에서는 감성골프웨어라할만큼, 젊은층분들이 선택하는 골프웨어브랜드에요.

케이트로드의 인기품목은 치마구요. 다른 브랜드와 달리 다양한 톤으로 존재한점이 장점입니다.


 


 


20대여성들이 타겟인 '파리게이츠'

 


여성럭셔리 골프웨어의 대표주자로, 톡톡튀는 디자인과 골프웨어의 기본인 기능성을 더한 

20대여성분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골프웨어브랜드입니다. 캐릭터와 일러스트를 응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슬림하게 라인이 들어가 보다 여성스러운디자인이 장점입니다!








저렴한 구성의 '블랙캣츠'



저렴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적이였던 블랙캣츠도 괜찮았어요.

라필라 원단을 사용해서 땀을 빠르게 흡수시켜주는 기능성이 있네요.




 



 전문인들이 선택한 브랜드 '최경주골프웨어'

 


필드에서의 경험을 살린 노하우를 골프웨어에 접목시켜 실용적인 기능을 더했다라고 평가받던 브랜드.

특히, 일상생활에서도 활용이 가능하여, 스포츠웨어를 즐겨입는분들이 주로 선택하는 브랜드라네요.

인기아이템으로는 팬츠품목이구요. 전체적으로 기능성이 바탕이되어

골프시나 외출시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해주는 장점이 있구요.


 




 

프렌치 시크, '엘르골프'


 프렌치 시크를 표방하고 심플함을 바탕으로 한 패셔너블한 엘르골프

엘르골프는 여유로우면서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30~40대 남녀 분들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골프웨어룩 연출하기 딱인 브랜드랍니다.

​최여진 씨 화보 보면서 지름신 온 제품들 너무 많았어요. ㅋㅋ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였던 '디즈니골프'

 



디즈니다운 귀여운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인 골프웨어브랜드죠

 

특히 저는 독특하면서도 굉장히 도시적인 느낌의 프린팅들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골프웨어.그러면 웬지 나이들고... 뭔가... 묵직한 느낌이 많았는데요....


상당히 발랄하면서도 가볍고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거 같아요.

 

 





기능성은 역시, '나이키'



 기능성 있는 소재와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나이키가 진리!

단점은 상품이 많이 없네요 ㅠ 



 

 

브랜드를 통해 정리해보니, 여성골프웨어브랜드를 선택시에 

젊은층은 해외브랜드를 선호편이였으며,

40대이상부터는 기능성을 보다 중요시하는것 같아요. 

각자 자신이 좋아하는 골프웨어브랜드를 선택하시면 

필드위에 패셔니스타는 바로당신!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승의날 감사멘트/편지 모음  (0) 2016.05.15
고소득작물 종류  (0) 2016.05.12
오이 한개 칼로리와 효능  (0) 2016.05.10
골프 그립 잡는 방법  (0) 2016.05.09
골프규칙,골프매너  (0) 2016.05.0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