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세법
- 아두이노
- CSS
- 코딩
- 키퍼슨 보험
- NH20 해봄 체크카드
- 코딩교육
- 종신보험
- 다크서클 화장
- 아이행복 체크카드
- 다크서클가리는법
- 공황장애
- 보험
- 공황장애치료
- 개인사업자
- 부동산 권리 보험
- 웹디자인독학
- 절약노하우
- 코딩교육이란
- 국민행복 체크카드
- html
- 스크래치
- 웹디자인강좌
- 퍼블리싱
- 공황장애증상
- 연금보험
- 부동산검색
- 세무
- 보험이름
- 디자인
- Today
- Total
목록2017/11/20 (5)
이것저것 공부노트
걷기, 두발로 사유하는 철학 - 프레데리크 드로 | 책세상 | 14,000원 [걷기, 두발로 사유하는 철학]은 프리드리히 니체, 아르뒤르 랭보, 장 자크 루소, 이마누엘 칸트, 마르셀 프루스트, 모한다스 카람찬드 간디 등 세계적인 시인, 철학자, 사상가들이 걷는 행위를 통해서 어떤 사유를 하였고, 그들의 인생에 어떠한 영향을 끼쳤는지, 그들의 사상과 어떠한 연관이 있는지를 밝힌 책입니다. 상당히 문학적이고 난해한 문장이 많았지만, 여기서 다루는 걷기의 형태 중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부분으로 성지순례와 간디의 일화가 있어 구문을 발췌해보았습니다. [느리게 가는데 걷는 것만큼 좋은 건 일찍이 없었다. 걷기 위해서는 두 다리만 있으면 된다. 다른건 일체 필요없다. 더 빨리 가고싶다고? 그럼 걷지 말고 다른..
혼(魂), 창(創), 통(通)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가? - 이지훈 | 쌤엔파커스 | 14,000원 2010년 베스트셀러인 [혼(魂), 창(創), 통(通)]은 필자의 수많은 세계적인 기업가들과 석학들의 인터뷰를 통해 성공비결을 혼(魂), 창(創), 통(通)으로 분석하였고 이 세가지가 적절히 조화되어야만 큰 성과를 낼 수 있다는 경영철학서입니다. 지금도 꾸준히 읽히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책입니다. 크게 혼, 창, 통 세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자의 정의와 사례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독서하는법이야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요즈음에는 자기계발서나 처세서보다는 자신이 부족한 분야나 더 전문적으로 알고 싶은 분야를 공부하기 위해 독서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조직을 운영하면..
넨도의 문제해결연구소 - 사토 오오키 | 한스미디어 | 15,000원 [넨도의 문제해결연구소]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사토 오오키의 디자인 아이디어 발상법에 대해 넨도의 프로젝트와 더불어 설명한 책입니다. [넨도] 란 디자인회사 자체도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죠. 저는 디자이너로서 다른 디자이너들은 어떻게 사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하는가에 대해 관심이 많았는데 이 책은 디자이너 뿐만 아니라 아이디어를 원하는 다양한 직업을 가진 분들이 보기에도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아래는 제가 독서를 하면서 공감이 가거나 도움이 특히 될 부분을 발췌하였습니다. [새로운 시점에서의 문제해결 여기서 필요한 것은 디자인 시선으로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디자인 시선으로 생각하면 지금까지 치열하게 고민하던 문제에 전혀 ..
매출 100배, 파워콘텐츠 마케팅 2 - 이광성, 이기용 지음 | 생각비행 | 18,000원 방문 고객을 구매 고객으로 바꾸는 파워 콘텐츠 작성법! 많은 마케터들이 추천도서로 소개하는 [매출100배, 파워 콘텐츠 마케팅]입니다. 앞의 내용을 보시려면 1편을 먼저 보시기 바랍니다. 마켓 1.0/2.0/3.0 마켓 1.0 = 제품 생산자(고객)시장 마켓 2.0 = 제품 구매자(소비자)시장 마켓 3.0 = 콘텐츠 제작자(스토리)시장 마켓 구분에 따른 지향점 차이 마켓1.0 마켓2.0 마켓3.0 목표제품판매 고객 만족 및 보유 더 나은 세상 만들기 동인 산업혁명 정보화기술 뉴웨이브 기술 기업이 세상을 보는 방식 물리적 필요를 지닌 대중 구매자들 이성과 감성을 지닌 영리한 소비자 이성과 감성, 영혼을 지닌 완전한..
매출 100배, 파워콘텐츠 마케팅 1 - 이광성, 이기용 지음 | 생각비행 | 18,000원 방문 고객을 구매 고객으로 바꾸는 파워 콘텐츠 작성법! 많은 마케터들이 추천도서로 소개하는 [매출100배, 파워 콘텐츠 마케팅]입니다. 바야흐로 파워콘텐츠 마케팅의 시대라 합니다. 단순히 콘텐츠를 많이 만들어내고 방문자 수만 늘리면 제품이 잘 팔릴 것이라 낙관하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제대로 된 기획 콘텐츠로 마케팅해야 합니다. 파워콘텐츠 마케팅은 방문고객을 구매고객으로 만드는 파워콘텐츠 작성법을 제안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유형 마케팅유형주목적 주목표 사용툴 비슷한유형 바이럴마케팅 유통 매체도출 MBTI 마케팅프로세스 브랜드스토리텔링 브랜딩 키워드도출 STI 스토리텔링마케팅 스킬 공식블로그 운영 콘텐츠제작 블로그 ..